빠른확인을 위해서 우선 즐겨찾기를 하세요 ^^*
*발행되는 증명서는 인증받은 원본입니다
이메일.팩스.등기발송서비스
1."이메일.팩스." 신청 이용안내
신청하신 서류처리완료후 문자메세지'를 받으시면 신청방법대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 팩스 받으실 경우 착신전환 변경을 하셔야합니다.
본인의 전화로 착신할 경우 팩스를 받지 못할 수있습니다. 꼭 필히 팩스로 받으실 경우 착신전환을 팩스로 해주시길 바랍니다.
사이트 즐겨찾기를 해놓으시면 확인시 아주 편리합니다
2.이메일'발송시에는 신청인 컴퓨터에 "아크로벳 리더"가 설치되어야합니다 미리설치하시고 다운이 필요하신분은 홈페이지 우측하단에 있습니다
2.일부접수처에서 원본 제출요구시 필히 등기발송신청을 하시기바랍니다
입사지원서.및 일부접수처에서는 원본제출을 요구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사본이나 원본이나 열람용이나 근본내용은 같습니다.
3.고객님에신청 내용오기및 부정확한 내용기재로 발생하는 처리지연및 불가사항은
고객님에게 책임이있으므로 정확한 내용을 기재하여야하며
그에따른 책임에 환불및 지체보상은 불가합니다.
|